이야기 보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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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런

1. 제발 살려달라고 항복하는 빌런

2. 자기가 당하기 시작하는 순간까지 자기 힘에 대해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 빌런

3. 죽는 순간까지도 끔찍하고 악한 빌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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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quirmish 접전

PC들이 에너미들을 발견하고, 전투한다.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전투. 스토리의 영향력이 적고 목적이나 신선함이 떨어지기 쉽다.

 

2. Ambush 매복

에너미들이 PC들을 찾아온다. 바로 목적과 스토리가 생성된다. 또 한번의 갑툭튀가 있을까? 다음에는 무슨 일이 있을까? 긴장하게 되는 스토리.

 

3. Targeted Strike 공습

전투를 위해 잔뜩 도핑하고 준비해갈 수 있는 전투. PC들이 자신감과 쾌감을 느낄 수 있는

 

4. Hoard of Bad Guys

이럴땐 리소스 매니지먼트가 가장 중요해진다. 리소스를 아껴야 하나? 써야 하나? 그리고 장면이 무지 멋있어진다. 영웅 행세를 할 수 있다.

 

5. Elite Team

아주 강력하고 다양한 능력들을 가진 빌런들과의 한판. PC들과 비슷한 동급으로 느껴지게 됨.

 

6. Boss Battle

캠페인의 끝이 되는 전투. 죽음이 가깝게 느껴져야 함. 그것 뿐만이 아니라 PC들이 죽는걸 신경쓰지 않아야 함.

 

7. Puzzle

환경이나 빌런의 의도를 위해 PC들이 어떤 행동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게 만드는 인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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